숙소관련 문의
본문 바로가기
ABOUT US
브랜드 스토리
오시는길
ACCOMMODATION
스위트(Suite)
트윈룸(Twin)
더블룸(Double)
스탠다드룸(No Window)
FACILITIES
카페테리아(Cafeteria)
루프테라스 (Roof Terrace)
세탁실(Laundry Room)
FAQ
예약
한국어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RESERVATION
FAQ
이용 고객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뉴천지호텔이 되겠습니다.
검색어
필수
계정관리
예약정보
예약취소
결제/환불 정보
숙박 기간 변경
예약확정서
숙소관련 문의
기타 고객 문의
숙소관련 문의 목록
Q.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A.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부터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Q.
호텔에 짐을 맡길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A.
프런트 데스크에서 24시간 짐보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확인서(종이)를 받으시고 짐을 찾을 때에는 확인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Q.
귀중품 보관 방법을 알려주세요.
A.
객실 유형에 따라 개인 금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해 주세요.
Q.
분실물에 관하여 알려주세요.
A.
호텔과 협의되지 않은 귀중품 분실 시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체크아웃 시에는 소유물을 반드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두고 가신 물건은 객실 청소 시 처분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프런트에 짐을 보관하셨다면 호텔 프런트로 찾으러 오셔야 합니다.
짐을 배송해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Q.
흡연 장소를 알려주세요.
A.
호텔 건물 내 및 객실 내에는 절대 금연입니다. 호텔 6층 옥외 루프 테라스를 이용해 주세요.
Q.
장기 숙박일 경우 객실 청소 서비스는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A.
매일 기본 청소와 타올, 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객실 청소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객실 내 비치된 카드(Do Not Disturb)를 방문 밖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Q.
부대 시설은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A.
1층 로비에는 카페테리아 및 휴게 공간이 있습니다. (커피 자판기, 스낵 자판기, 전자레인지, 냉온정수기)
2층에는 세탁실이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6층에는 옥외 루프 테라스가 있습니다. 실외 휴게 공간이자 흡연 구역입니다.
Q.
세면도구는 제공하는지 알려주세요.
A.
2024년에 시작된 정부 규제로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2,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무료 와이파이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A.
객실 문 안쪽에 Wi-Fi 정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Q.
프런트 데스크에 직원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A.
직원이 24시간 근무 중이며, 직원이 잠시 동안 자리를 비울 수도 있습니다.
Q.
주차장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A.
투숙 고객에 한하여 주차장을 사용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부터 체크아웃 시까지). 주차 요금은 1일당 1만원입니다.